제네시스 G330은 우리나라의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플래그십 고급 세단 시장에서 경쟁했던 차량이며 2008년에 1세대 양산이 시작되어 11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또한 준대형 차량으로 국내에서 분류되고 E 세그먼트 차량으로 해외에서 분류되는 모델입니다.
RNK-1제네시스 G330은 제네시스스러운 라인을 다수 사용하여 우아한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으며 2등분으로 나누어진 가로 그릴을 전방 중앙에 장착하여 차량 특유의 클래식함을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헤드램프와 비슷한 형태로 설계된 안개등을 통해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운전자에게 주고있습니다.
또한 차량 전반을 지나는 라인을 차량 도어에 활용하여 아름다운 제네시스 측면 감성을 만들고자하며 다중 7 스포크 패턴 휠 디자인을 통해 제네시스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넌지시 보여주고자합니다. 또, 전면 유리보다 유려하게 C필러의 앵글을 맞추어 모던한 차량 후방을 그려내고자합니다.
제네시스 G330은 우드 소재와 함께 설정된 클러스터 하우징 덕분에 고급스러운 시야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으며인체 공학을 고려한 변속 기어를 통해 신속하고 부드러운 기어 변속이 가능하게 유도하고있습니다. 여기에 변속 기어 노브 아래에 상하 개폐 방식을 가진 중앙 콘솔 박스를 탑재하고있습니다.
부족하지 않은 크기의 선루프를 천장에 장착하여 제네시스 G330만의 쾌적한 운전 환경을 조성해주고있으며성인남성도 편하다고 느낄만한 헤드룸을 차량 전체에 확보하여 행복한 제네시스 G330 운행이 가능하게 해주고있습니다. 이와 함꼐 우드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도어 트림을 실내에 두르고 있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장점을 제공해주고있습니다.
제네시스 G330은 타이어 공기압 경고 장치를 통해 타이어 개별 공기압 정보가 가능케하며 하이패스 룸미러를 통해 편리한 고속도로 주행이 가능하게합니다. 또, TCS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주행이 구현되게합니다.
제네시스 G330은 수치 데이터는변속기는 자동6단, 공차중량은 1715-1737kg, 엔진방식은 V6 람다등이 있습니다.
제네시스 G330의 판매가는 최대 6021만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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